검색 SEARCH

전하는 말

전하는 말

게시판 상세
오앙의 안내사항 오****

❁ 배송에 대한 안내

 

🌷 모든 물건은 평일 기준 3-5일 정도 배송 기간이 소요될 수 있어요. 되도록 빨리 보내드리고 싶은 마음도 크지만, 그보다도 꼼꼼하고 안전하게 잘 포장해서 보내드릴게요. 여유를 갖고 주문해 주셔요 🐌

 

🌷 10만원 이상 무료배송의 경우 간혹 쇼룸과 동시에 판매를 하다보니 일부 상품이 품절되어 부득이하게 환불로 도와드리는 일이 있어요. 다른 제품으로 다시 구매하지 않으시고 구매 금액이 10만원 미만이 되면 배송료 3,300원이 추가되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✨

 

🌷 구매하신 물건의 합배송을 원하실 경우 궁금한점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합배송 쿠폰을 드려요🍒

 

 

 

❁ 물건에 대한 안내

 

🌷 오앙은 오프라인 공간인 쇼룸에서 마음에 드는 물건들을 직접 만져보고 경험하며, 제 마음에 든 물건들이 들러주신 분들의 마음에도 들길 바라며 시작된 곳이에요. 방문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고심 끝에 온라인 공간을 만들었어요. 

혼자서 온오프라인 공간을 운영하다보니 사진이나 설명이 부족할 수 있어요. 상품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게시판 또는 오앙의 인스타그램 메시지로 편히 문의해 주셔요:) 

 

🌷 사진은 최대한 실물과 가깝게 담아내도록 노력하며 최소한의 색감 보정만 하고 있어요. 그렇지만 기기의 사용 환경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. 나무 제품의 경우 대부분 핸드메이드로 생산되기 때문에 각 제품마다 결이나 모양, 색감이 조금씩 다를 수 있는 점, 유리 제품의 경우 매끄럽지 못한 부분이나 기포, 미세한 스크래치가 있을 수 있는 점도 참고 부탁드려요.

 

🌷 빈티지 상품의 경우 오래된 세월의 흔적이 곳곳에 발견될 수 있어요. 사용에 무리가 없는 친구들만 모아서 소개하고 있지만 컨디션에 민감하신 분들께서는 신중한 구매 부탁드리며 제품의 특성상 교환이나 환불이 어려운 점 양해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.

 

🌷 새 제품 의류의 경우 화이트, 아이보리, 밝은 파스텔톤 계열의 제품은 교환이나 환불이 어려워요. 간혹 밝은 색 의류 중 색감 있는 원사가 소량 섞여있거나 택이나 단추를 달기 위한 미세한 표시 흔적이 있을 수 있어요. 보통 눈에 띄지 않는 작은 부분이지만 민감하신 분들은 되도록 쇼룸 방문 구매를 추천해 드려요.

 

 

 

❁ 교환/반품에 대한 안내

 

🌷 모든 물건은 되도록 꼼꼼히 검수해서 보내드리지만, 발견하지 못한 치명적인 하자가 있을 경우 하루 이내로 게시판 또는 인스타그램 메시지로 연락 부탁드릴게요. 사용에 무리가 있는 치명적인 하자가 아닌 경우는 모두 단순 변심에 포함됩니다.

 

🌷 새 제품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이나 환불의 경우 왕복 택배비 ( 6,600원 ) 를 부담해주셔야 하고, 물건을 받으시고 하루 이내로 연락 부탁드려요. 물론 쇼룸으로 방문하셔서 교환이나 환불도 가능합니다:)

 

 

✽  ✽  ✽  ✽  ✽  ✽  ✽  ✽  ✽  ✽

 

 

그 외 물건과 관련해 궁금하신 점은 인스타그램 메시지 @_oang 혹은 게시판을 통해 편히 문의해 주셔요 🧸

 

 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1.로고 관리

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.
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.

2.메인이미지 관리

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.
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.

  • 메인1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메인2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메인3번이미지입니다.
  • 3.SNS 관리

   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.
   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(자동 사라집니다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