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색 SEARCH

전하는 말

전하는 말

게시판 상세
오앙의 홈페이지 이전 및 비밀번호 변경 안내🔑 오앙!


안녕하세요, 잡화점 오앙! 주라 예요🥰 오랜 고민 끝에 만들었던 오앙의 마음에 드는 온라인 공간, 홈페이지는 1년 반이 넘는 시간동안 인스타그램과 오프라인 공간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다양한 지역의 분들과 만날 수 있어서 무척이나 고마웠던 곳이었어요. 그렇지만 어떤 물건을 더 보여드리면 좋을지 분석 정보가 부족하거나 소통의 어려움 같은 불편한 점이 있기도 해 조금 더 나은 환경으로 홈페이지 이전을 고민하다 여러 계기를 통해 이전을 결심하고 한 달 가량의 작업을 마치고 돌아왔어요!


그런데 아쉽게도 모든 회원 분들의 비밀번호가 암호화되어 저장되기 때문에 함께 옮기는 것이 불가능 했어요. 그래서 모든 분들의 비밀번호가 아이디+전화번호 뒤 4자리로 임시변경 되었으니 부디 이 공지를 꼭 확인하시고 마이페이지-프로필 항목에서 비밀번호를 변경 부탁드릴게요. 혹 변경이 어려우신 분들은 궁금한 점 또는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연락주시면 임시비밀번호를 발급해 드릴게요.


( 이전 홈페이지에서 가입해 주신 분들 중,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1년동안 접속이 없으셨던 분들은 모두 휴면회원 처리가 되어 정보를 옮겨오지 못했어요. 아이디가 없다고 뜨시는 분들은 재가입으로 부탁드릴게요! )


오래 기다려 주신 기존 홈페이지의 회원 분들, 그리고 새로 들러주시는 모든 고마운 분들을 위해 작은 쿠폰을 증정해 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. ( 휴면회원 처리되어 재가입 하시는 경우 어서오앙! 쿠폰이 자동 발급 되어요☺️ )

새단장 한 오앙의 홈페이지에는 물건 후기 기능과 모든 회원 분들께 적립금 기능이 새로 추가되었어요. 자세한 내용은 오앙!팁✨ 게시판을 참고해 주셔요🌷


기다려 주신 모든 분들께 고맙습니다💚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1.로고 관리

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.
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.

2.메인이미지 관리

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.
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.

  • 메인1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메인2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메인3번이미지입니다.
  • 3.SNS 관리

   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.
   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(자동 사라집니다.)